라이온코리아 ‘아이! 깨끗해 X 어프어프’ 여름 한정판 에디션 선봬
김순곤기자 기사입력  2024/05/30 [09: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이온코리아의 핸드워시 브랜드 ‘아이! 깨끗해’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 earp)’와 협업해 여름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손 씻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컬래버는 ‘아이! 깨끗해’만을 위해 개발된 디자인을 제품 용기와 리필 파우치, 굿즈 등에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으며, 어프어프 대표 캐릭터 코비와 치치를 활용해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함과 키치함을 살린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이번 굿즈는 여름 바캉스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보냉백 등으로 구성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했다. 향은 여름 한정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화이트 릴리향’, ‘숲속산책향’ 두 가지로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5월 31일 전국 이마트 및 쿠팡 등 이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채널별로 각기 다른 디자인과 구성, 용량으로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기본 구성은 ‘아이! 깨끗해’ 본품 용기와 리필에 보냉백 또는 비치백 굿즈를 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노브랜드에서는 어프어프 협업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된 단독 기획세트(용기 1개, 리필 2개)도 새롭게 출시돼 단체행사나 선물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드타임즈

서인국, 앨범 발매부터 화제의
많이 본 뉴스